커뮤니티

  • 커뮤니티
  • 기타공지

2024학년도 상반기 KEP 공채반 8기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홍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조회 35회 작성일 2024-03-21 15:41

본문

안녕하세요. 

체육대학원 행정실입니다.

2024학년도 상반기 KEP 공채반 8기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홍보 관련 안내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1. (국제)미래인재센터에서는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KEP 공채반 8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

   관련 부서에서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협조 요청을 드립니다.

 

  가. 프로그램 목적

    1) 대기업 및 중견 기업의 공개채용 입사 서류 작성법으로 서류 전형 승률을 높이는 효과 기대

    2) 면접 실습을 통해 취업 전반의 과정을 대비하여 재학생들의 취업 역량 향상

 

  나. 프로그램 개요 (세부 내용 [붙임] 포스터 및 교육진행안 참조)

    1) 프로그램명 : 2024학년도 상반기 KEP(Kookje Education Program) 공채반 8

    2) 대 상 : 재학생 및 졸업생 30

    3) 운영방법 : 대면교육 및 온라인(ZOOM) 비대면 플랫폼 활용

    4) 신청방법 : 알라딘 사이트 내 링크로 참가신청서 제출

    5) 교육/활동기간 : 2024.04.02() ~ 2024.05.28()

    6) 접수기간 : 2024.03.21() 10:00 부터 ~ 2024.03.29() 13:00 까지

    7) 커리큘럼

회 차

일 자

시 간

교육 내용

비 고

1

04/02()

16:30 ~ 21:30

2024년 상반기 공채 대비 KEP 공채반 8기 교육 내용 및 일정

소개와 스터디팀 배정(교재 배포)

Step 1. 취업 전략을 사용하기 위한 정량스펙과 정성스펙 분석

대면교육

2

04/04()

16:30 ~ 21:30

Step 2. 대기업 온라인 입사지원서(가변형) 작성법

대면교육

3

04/06()

09:30 ~ 14:30

Step 3. 대기업 온라인 자기소개서 작성법

대면교육

4

04/09()

16:30 ~ 21:30

Step 4. 첫인상과 면접복장 그리고 면접자세가 면접에 미치는 영향

Step 5. 면접평가표로 본 면접의 이해

Step 6. 면접에서 자주 질문하는 면접 질문 리스트

대면교육

5

04/11()

16:30 ~ 21:30

1분 자기소개 만들기

취업한 선배의 대면면접 자기소개 동영상 벤치마킹 후 자기소개 수정하기

온라인(비대면)교육

6

04/16()

16:30 ~ 21:30

회사 지원동기와 직무 지원동기 만들기

취업한 선배의 비대면(온라인)과 대면면접의 지원동기 동영상 벤치마킹 하기

온라인(비대면)교육

7

04/23()

16:30 ~ 21:30

AI면접 및 화상면접 대비 개인별 보이스 컨설팅 실습-1

=> 화상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발표시 목소리 톤, 크기, 속도, 발성 및 시선처리, 표정 컨설팅 실습

온라인(비대면)교육

8

04/30()

16:30 ~ 21:30

AI면접 및 화상면접 대비 개인별 보이스 컨설팅 실습-2

=> 화상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발표시 목소리 톤, 크기, 속도, 발성 및 시선처리, 표정 컨설팅 실습

온라인(비대면)교육

9

5/07()

16:30 ~ 21:30

AI면접 및 화상면접 대비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동영상 녹화

후 개인별 보완 컨설팅 수행

온라인(비대면)교육

10

5/14()

16:30 ~ 21:30

대면면접 시 자기소개 목소리 톤/크기/속도 및 발성 교육 실습

대면면접 시 면접 자세/태도/시선처리/표정 교육 실습

대면교육

11

05/21()

16:30 ~ 21:30

실전 단체면접 실습-1

단체 면접평가표와 면접 동영상 제공

대면교육

12

05/28()

16:30 ~ 21:30

실전 단체면접 실습-2

단체 면접평가표와 면접 동영상 제공

대면교육


  다. 문의처 : 031-201-3065 (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미래인재센터)

 

  라. 홍보 포스터


 

붙임 1. 프로그램 제안서 1

     2. 교육일정표 1

     3. 홍보 포스터 각 1. .


첨부파일